Another Speech는 자체 인터페이스에서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게 해주고, 그것을 소리내어 읽어주는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.
Another Speech의 사용법은 식은 죽 먹기입니다. 이 어플리케이션에는 텍스트를 입력하고, 컴퓨터가 소리내어 읽어주는 방식을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는 광범위하고 다양한 옵션들 가운데 선택할 수 있는 상자가 있습니다.
광고
잘 알려진 어플리케이션 Loquendo과 마찬가지로, Another Speech에서는 볼륨을 올리거나 낮추고, 읽는 속도를 설정하거나, 목소리의 선택, 또는 단어의 철자를 확인하기 위한 명령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.
Another Speech에는, 텍스트 읽기에 있어, 스페인어로 작성된 것을 읽어주는 Helena와, 영어로 쓰인 것을 읽어주는 Zika, 두 가지 목소리가 담겨 있습니다.
이 어플리케이션은 영어나 스페인어 단어의 발음을 배우고 연습하기에 아주 적합합니다. 그리고, 간단한 인터페이스 덕에, 설사 처음 사용해본다고 하더라도, 누구나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리뷰
그것은 최악입니다 !!!! 나는 그것을 설치했고, JORGE NI ANDA의 목소리, 오직 한 사람이 영어로 말하는 ... 쓰레기
나는 그것을 설치하고 텍스트를 복사했을 때 매우 나쁘게 발음하는 미소의 목소리가 나에게 나타났습니다. 스페인어로되어 있지만. 프로그램이 매우 나쁩니다. 유감입니다!더 많은 내용 보기
이 프로그램은 매우 훌륭하고, 간단하고, 사용하기 쉽고, 매우 유용합니다. 감사합니다 !!!!